2022년 5월 25일 2교시, 3교시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수업나눔을 실시하였습니다.
학부모님들이 많이 참여해주셔서 자녀들의 수업 참여활동, 학습하는 모습을 보시는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.